<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당연히 샤넬인줄 알았는데…제니가 입은 파격 드레스의 정체

by 롱테일마스터 2024. 5. 10.
반응형

당연히 샤넬인줄 알았는데…제니가 입은 파격 드레스의 정체

 

 

사진 확대
걸그룹 블랭핑크 제니가 미국 패션계 최대 행사로 꼽히는 멧갈라(Met Gala)에 등장해 화제다. [사진출처 = AP 연합뉴스]
 
 

걸그룹 블랭핑크 제니가 미국 패션계 최대 행사로 꼽히는 멧갈라(Met Gala)에 등장해 화제다.

타임스오브 인디아 등 외신들은 6일(현지시간) 제니가 로제와 함께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2024 멧갈라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았다고 보도했다.

 

올해의 테마는 ‘잠자는 숲속의 미녀 : 리웨이크닝 패선’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제니를 비롯해 젠데이야, 이리나아 그란데 등 톱 스타들에 대거 참석했다.

이날 제니는 코발트블루 컬러의 매력적인 절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제니는 과감하게 드러낸 허리에 진주 체인 벨트를 스타일링 해 완벽한 보디 라인을 한층 더 강조했다. 여기에 올백 헤어스타일, 캣아이를 연상하게 하는 강렬한 아이라인을 선보인 제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가 착용한 드레스는 튀니지 출신의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알라이아(Alaia)의 2024 S/S 컬렉션 제품이다.

 

‘멧 갈라’는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의상 연구소(코스튬 인스티튜트)가 1948년부터 매년 5월 첫째 주 월요일에 개최하고 있는 유서 깊은 자선 모금 행사다.

 

한편 제니는 각종 행사나 무대의상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웨어러블한 샤넬룩을 선보이며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을 얻어 2017년 사넬의 엠버서더로 발탁된대 이어, 2022년부터 샤넬 코코 크러쉬 컬렉션의 뮤즈 및 하우스 엠버서더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https://www.mk.co.kr/news/world/11008838

 

당연히 샤넬인줄 알았는데…제니가 입은 파격 드레스의 정체 - 매일경제

걸그룹 블랭핑크 제니가 미국 패션계 최대 행사로 꼽히는 멧갈라(Met Gala)에 등장해 화제다. 타임스오브 인디아 등 외신들은 6일(현지시간) 제니가 로제와 함께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www.mk.co.kr

  •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